티스토리 뷰

어제 오늘 엄청난 문의가 들어 오고 있네요^^;;


그 만큼 세금에 있어서 많은 관심들이 있는거겠죠.

물론 돌려받는것에 대해 한해서요.ㅎㅎ


어제에 이어서 오늘은 2016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다운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그 전에 연말정산 원천징수 다운방법이 궁금하시다면 클릭~

http://hourswealth.tistory.com/9



물론 지금 엄청난 트레픽으로 접속이 안되더군요.


좀 여유로워질때 다운받으세요.

1년 내내 준비안하시다가 

이제 시작하면서 몰리게 된거 같네요.


2016년 연말정산 마무리 잘하시고

2017년도는 1월 지금 부터 잘 준비해서 

74.결정세액에 있는 측정된 금액 모두 돌려받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시작하죠^^


간소화서비스는 말처럼 간소화하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오른쪽을 클릭하시면
로그인 화면이 나옵니다.
똑같이 로그인을 해주세요.


이건 회원가입을 안해도

공인인증서만 있어도

쉽게 바로 간소화스럽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죠!



그렇습니다. 

일반적으로 8시까지는 못보게 되어있네요.ㅎㅎ

조금 궁금해도 아침에 출근하셔서 회사 컴터로 보시는게 좋겠네요 ㅎㅎ


오전 8시 이후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이 항목은 한번 보신분들은 기억이 나실껍니다.
보험료,의료비, 보험료, 신용카드, 직불카드, 현금영수증, 개인연금저축, 청약, 장기소득공펀드, 기부금등
굵진한 항목들이 있죠.
이중 제일 미스테리인건 내가 생각보다 소비를 많이하고 있다는점이죠..
차후에 고객님들에게 알려드리는 
스스로 조절하는 소비꿀팁 하나 리뷰하겠습니다.^^

사진과 같이 원하는 년도 
이건 2016년으로 해주시고
조회한 항목 한번에 내려받기 해주세요.
그럼 아래와 같이..

이렇게 나오는데요.
내려받으셔서 저에게 보내주세요.
moonjjap@varo.co.kr
010.2907.1112
옐로아이디 : 라파의자산

원천징수영수증과 간소화서비스
다운받는 방법이였습니다.

고객 여러분
세금 어차피 내는거
돌려받으셔서 소고기 사드세요.

왜 순실이에게 그동안 바쳤는데
또 누구에게 바쳐야되나요 ㅠㅠ

사람이 피할수 없는게 두가지가 있다고 합니다.
죽음과 세금.

피할 수 없다면 
절세방법이라도 찾아봐야죠^^

같이 찾아보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