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압구정에 있는 메밀맛집 미진축산입니다.

성당을 다니면서 미사가 끝나면 이곳으로 메밀을 먹으러 가는데요.

첫 느낌은 그냥 정육식당이라 미심쩍었는데

이제는 제가 찾아서 가게되네요.ㅎㅎㅎ




그 전에 

모밀소바, 메밀소바, 냉소바 이런식으로 말씀들 하시는데

모밀은 사투리이고

소바는 메밀의 일본어라고 해요~ㅎㅎ


그러니 메밀소바는 메밀메밀이 되겠죠^^;;


이제 온메밀, 냉메밀이라고 주문해주세요~~~






기본세팅 반찬입니다.

열무와 단무지

그리고

없어서는 안되는

파, 무, 김, 냉육수 입니다


면이 나오기전에 

파와 무, 김을 넣고 육수를 한번 마셔주죠 ㅎㅎ

무와 육수를 눈치안보고 

마음껏 먹을 수 있다는게

광화문 미진축산의 장점! 




메뉴는 이렇습니다.

메밀은 7,000원

정육식당답게

소와 돼지도 판매중입니다.

나중에 소한마리 먹으러 가보겠습니다. ㅎㅎ




드뎌 메밀이 나왔네요.

두덩이를 2층으로 주는데요.

식탐이 있는 저로썬

아 적을것 같은데.. 라고 

생각했지만

하루종일 배불러여..

식탐을 줄여야지 ㅠㅠ


압구정맛집 미진축산 냉메밀은요


맛 : 

가격 : 

서비스 : 

청결도 : 

재방문의사 : 



위치는!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전화번호 : 02-516-6862

댓글